문화
'우결' 최태준, 섹시 맥가이버 변신…윤보미 '무한 심쿵'
뉴스| 2016-11-05 11:51
이미지중앙

(사진=MBC)

[헤럴드경제 문화팀=장영준 기자] '우리 결혼했어요' 최태준의 맥가이버 변신 인증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태준은 '뚝딱뚝딱' 가구들을 조립하며 아내 윤보미를 심쿵하게 만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5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직접 사온 가구들을 조립하며 신혼집을 꽉꽉 채워가는 '태봄 커플' 최태준-윤보미의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태준-윤보미는 쇼핑센터에서 산 가구들을 조립하는 '아기자기'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 두 사람은 힘을 합쳐 가구들을 조립하며 더욱 사랑을 싹 틔웠다는 후문이다.

그런 가운데 최태준이 맥가이버처럼 '뚝딱뚝딱' 열의를 다하는 사진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태준은 눈빛으로 레이저를 쏘는 등 초 집중한 모습이며 윤보미는 그런 남편의 모습에 반한 듯 해맑은 미소를 보여주고 있다.

최태준은 비장한 눈빛으로 테이블을 척척 조립해나갔고 얼마 되지 않아 "완성 했어"라며 아내에게 든든함을 어필한 것. 최태준은 이어 다른 가구에까지 손을 뻗쳤고 "당신은 남편 잘 만난 거지"라며 허세 아닌 허세를 부려 윤보미를 웃게 만들었다고.

특히 윤보미는 남편의 등등한 기세를 더욱 높여주며 "여보만 할 수 있는 거야"라며 추어올렸으나 이내 반전의 상황을 맞닥뜨리며 박장대소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태준-윤보미의 좌충우돌 가구 조립 현장은 오늘(5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