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고음 끝판왕 ’ 브로(Bro), ‘미워도 사랑해 ’ OST곡 ‘난 그저’ 발표
뉴스| 2018-02-15 13:27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감성 발라더 브로 (Bro)가 애절한 분위기의 OST 곡 ‘난 그저’를 공개했다.

KBS1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 OST 가창자로 나선 브로는 수록곡 ‘난 그저 ’를 15 일 음원 공개했다.

2014 년 싱글 ‘그런 남자 ’로 가요계 데뷔한 후 ‘고백했는데 ’ ‘잡쉈잖아 ’ 등의 독특함이 넘치는 발라드 곡으로 인기를 얻었다. 또한 그는 드라마 ‘리멤버 ’ ‘역류 ’ 등 OST 활동 또한 꾸준히 진행해 오며 주목 받고 있다.

이번 신곡 ‘난 그저 ’는 잔잔한 피아노 연주로 시작되는 발라드로 담백한 브로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

특히 후렴구의 애절한 멜로디라인에서는 브로의 보컬이 극대화 되면서 화려한 스트링라인이 슬픔을 더하는 느낌이다 . 한 사람을 그리워하는 가사는 한편의 시처럼 이어지는 가운데 초고음역대를 무난히 소화하는 브로의 보컬이 인상적이다 .

미쓰에이 수지 , 알리 , 수란 , 폴포츠 , 스틸하트 등과 작업하며 300 곡이 넘는 OST 곡을 작곡한 알고보니혼수상태 (김경범 )와 서영은 , 심규선 등과 작업하며 음악적 역량을 키워 온 작곡가 김지환 , 감성의 선율로 사랑받고 있는 작곡가 구희상 , 박세준 음악감독이 참여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OST 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로가 동시간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미워도 사랑해 ’ OST 를 통해 좀 더 넓은 인기 영역을 이어갈 것 ”이라고 밝혔다 .

한편 KBS1 일일 드라마 ‘미워도 사랑해 ’ OST 브로의 ‘난 그저 ’는 15 일 정오 음원이 공개됐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