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더하기미디어-406호프로젝트, ‘인형의 집’ OST 협업…경쾌한 러브송 ‘내 맘 알까’ 공개
뉴스| 2018-06-29 10:35
이미지중앙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영욱 기자] 인디 걸 밴드 406호 프로젝트가 드라마 ‘인형의 집’ OST곡 ‘내 맘 알까’를 공개한다.

최근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가창 대열에 합류한 406호 프로젝트는 수록곡 ‘내 맘 알까’를 30일 공개한다.

사랑의 설레는 감정을 담은 이번 신곡 ‘내 맘 알까’는 주인공의 내적 갈등을 센스 있게 묘사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406호 프로젝트의 보컬 은지의 그루브 한 매력이 전해지는 가창과 베이스라인, 기타 연주가 어우러져 경쾌함을 한껏 돋우며 극중 주인공의 사랑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래로 만들어졌다.

각종 드라마를 통해 감성 짙은 OST곡을 선보인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기타리스트 겸 작곡가 최현철의 합작품으로 그동안 여러 곡을 작업하며 호흡을 맞춰온 406호 프로젝트와 완벽한 호흡을 과시했다.

2014년 ‘넌 나 어때’를 발표하며 데뷔한 406호 프로젝트는 은지(보컬), 소영(키보드), 수윤(베이스)을 멤버로 구성된 3인조 걸밴드로 다수의 공연과 앨범 발표 활동과 함께 활발한 OST 가창을 통해 ‘OST계의 블루칩’으로 급부상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방송 중반을 지나면서 극중 인물들의 갈등을 통해 재미를 주고 있는 가운데 406호 프로젝트의 경쾌함이 돋보이는 OST로 즐거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 OST 406호 프로젝트의 ‘내 맘 알까’는 30일 정오 음원 공개 될 예정이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