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위어스토리’ 버스터즈 채연, 시험 망친 사연자에 위로 “만회할 기회 다시 올 것”
뉴스| 2019-05-07 12:13
이미지중앙

(사진=마블링 E&M 제공)



[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곽민구 기자] 버스터즈 채연이 시험 성적에 우울해 하는 사연자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넸다.

6일 네이버TV를 통해 나눔 정보 프로그램 ‘위어스토리’ 5회가 업로드됐다. 버스터즈 민지와 형서가 MC를 맡은 이날 방송은 다양한 기부와 나눔 소식을 전하며 시작됐다.

사연에 스타들이 직접 응원과 위로를 전하는 ‘토닥토닥’ 코너에서는 시험을 망쳐 속상해하는 사연자에게 채연이 따뜻한 위로를 건네 눈길을 끌었다. 채연은 “우선 괜찮다고 말해주고 싶다. 시험은 만회할 기회가 다시 찾아오니 다음에는 더 노력해서 좋은 성적을 내길 바라겠다”고 위로를 전했다.

이어 '망친 시험으로 인해 어린이날 부모님께 선물을 받지 못할 것 같다'는 내용에는 “중3이면 16살인데 나와 동갑이다. 만14세가 넘으면 법적으로 어린이가 아니니 어린이날 선물을 받는 건 좀 그렇지 않을까 싶다. 그래도 부모님께서 사랑하는 마음으로 청소년의 날에는 선물을 주시지 않을까 싶다. 꼭 선물을 받길 바라겠다”고 응원했다.

채연의 ‘토닥토닥’ 외에도 나눔뉴스 코너에서는 배우 이병헌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집다운 집으로’ 캠페인 내레이션 참여, 사단법인 아르콘의 암 경험자 건강한 사회 복귀를 위한 ‘다나음’ 2기 참여자 모집, 국제구호단체 월드쉐어 홍보대사인 유선과 동료 배우들의 자선 바자회 개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서울, 꽃으로 피다’ 친환경 캠페인 성료, 한국해비타트의 ‘독립 유공자 후손 주거환경개선사업’ 진행, 독립운동가 김성술 선생의 딸의 1억원 기부 소식이 전해졌다.

이어 싱어송라이터 모나(Mona)의 ‘헬렌 더빙 재능기부’ 퍼네이션 체험, ‘위어스 피알’ 시간을 통해 ‘에이틴2’에서 김하나로 열연 중인 에이프릴 이나은의 생일 축하 메시지, 발달장애인들 재활을 위해 우리마을을 설립한 김성수 성공회 주교 인터뷰, 시험 성적에 속상해 하는 사연자를 위한 버스터즈 채연의 따뜻한 응원 메시지 ‘토닥토닥이 이어졌다.

한편 위어스 나눔 정보 프로그램 ‘위어스토리’는 위어스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 등을 통해 매주 월요일 업로드된다.




cultur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