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남양주CC 스크린 보다 싸다-새봄맞이 그린피가 3만원!
뉴스| 2015-02-26 11:17
이미지중앙

접근성이 가장 좋은 골프장 중에 하나로 손꼽히는 경기도 남양주 CC에서 2015년 본격적인 골프 시즌을 맞이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남양주CC에서는 오는 28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새봄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는 3만원으로 카트비, 조식까지 무료로 제공해 스크린 골프보다 저렴하게 필드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남양주CC에서 평일 1부 첫 9팀(06:00 이전)과 나이트 라운드 타임인 4부 마지막 8팀(21:00 이후)으로 라운드 시 스크린 골프 보다 저렴한 가격인 3만원에 카트비 없이 무료로 라운드을 하는 이벤트를 3월 말일까지 진행한다.

서울과 가까워 출근 전 라운드를 하고 무료 조식 서비스를 이용하고도 출근이 가능하며, 퇴근 후에도 스크린 골프처럼 충분히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주말 이용 시에도 9홀과 18홀 그린피가 각각 5만원, 7만원부터 시작되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가 있어 일반 직장인 골퍼들에게 희소식이라고 할 수 있다.

이런 파격적인 이벤트는 접근성의 우수성과 함께 9홀 투 그린(Two-Green) 코스를 운영하고 있는 남양주CC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다. 전 코스에 라이트 시설을 가동함으로써 평일 출퇴근 전후에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특히 남양주CC에 설치된 라이트 시설은 스포츠 조명 전문 기업 `머스코`가 Smart lamp 기술을 적용해 야간에도 주간 만큼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헤럴드스포츠=임재원 기자]

sport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