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해외에서 인정 받은 배우 1위’
기사입력 2017-03-21 14:09 작게 크게
-카리스마와 신비 외모, 화면 장악력까지 으뜸

[헤럴드경제=서병기 선임기자] 배우 이준기가 ‘해외에서 가장 인정 받은 배우’ 1위에 올랐다.

이준기가 쇼비즈 코리아에서 선정한 ‘해외에서 가장 인정 받은 배우’ 1위로 뽑혔다. 카리스마와 신비로운 외모 그리고 화면장악력까지 갖춘 만능 배우인 이준기는 드라마와 영화로 국내외의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4황자 왕소 역으로 일본과 중국은 물론이고 북미, 유럽, 중동까지 인기가 뻗어나가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했고 SNS 팔로워 수가 10배 이상 증가해 눈길을 모았다.

또한 세계적인 액션 영화 ‘레지던트 이블’의 마지막 편에 ‘커맨더 리’ 역으로 특별 출연해 밀라 요보비치와 호각을 다툰 액션 씬은 해외의 영화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밀라 요보비치가 이준기의 액션과 열정을 배웠다고 표현할 정도로 현장을 함께한 동료들로부터 인기가 높았다는 후문.

한 방송 관계자는 “근 몇 년간 한류배우들이 아시아를 넘어 미국, 유럽에서까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일본과 중화권 모두에게 강세를 보이는 배우는 이준기가 거의 유일하다. 뿐만 아니라 최근 출연한 ‘레지던트 이블’에서 보여준 활약 덕에 더욱 주목 받고 있는 실정”이라 언급했다.

한편, 이준기는 2016-2017 아시아투어 앵콜 공연을 개최하겠다고 발표했다. 팬들과 함께한 약속을 지키기 위해 준비한 앵콜 공연 ‘Thank you again’은 4월 15일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wp@heraldcorp.com

  • ▶ 정미홍 “5.18 유공자 2명 월북…진실 밝...
  • ▶ 883일만에 296번째 세월호 사망자?…유골...
  • ▶ 자로 “세월호 좌현 측면 아직 못봐”…의...
프리미엄 링크
이슈 & 토픽
베스트 정보
비즈링크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