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알퐁소 토들러 위한 ‘걸즈 액세서리‘ 라인 확대
기사입력 2017-05-18 09:46 작게 크게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퐁소’가 토들러를 위한 ‘걸즈 액세서리’ 라인을 확대했다고 18일 밝혔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Freely American Lifewear) 브랜드로 베이비 및 토들러 대상 패션 및 용품 스타일을 주력 판매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알퐁소는 이번 걸즈 액세서리 라인을 통해 아이들의 스타일을 완성해줄 패션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알퐁소 걸즈 액세서리는 앙증맞은 느낌의 유아 머리핀, 아기 머리띠, 유아 헤어밴드, 머리방울 등 4가지 종류 헤어 액세서리와 크로스백으로 구성된다. 특히 헤어 액세서리는 산뜻한 컬러감과 리본모양, 플라워, 토끼 캐릭터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여자아이들의 사랑스러움을 돋보이게 한다.

집게핀이나 머리핀의 경우 헤어 액세서리 외에도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깜찍한 토끼 캐릭터의 ‘쁘띠래빗 집게핀’은 패션 배지로, ‘하늘하늘 머리핀’과 ‘폼블리 머린핀’은 코사지로도 멋을 낼 수 있다. 또 알퐁소 ‘튜튜리본 머리띠’는 핑크 컬러의 풍성한 레이스로 특별한 날 프린세스룩을 완성시켜준다. 이처럼 헤어 액세서리와 함께 시크한 미니백, 동물 펠트백 등 미니백 등도 다양하게 구비될 예정. 이번 알퐁소 걸즈 액세서리는 전국 알퐁소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알퐁소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들의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과 니즈가 점차 높아지면서 기존 의류뿐 아니라 걸즈 액세서리 라인을 확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알퐁소는 지난해 단행한 브랜드 리뉴얼 이후에 판매율이 전년 대비 25% 상승했다.

yeonjoo7@heraldcorp.com

  • ▶ 국정원,추명호-우병우 유착 알고 있었다
  • ▶ 한미동맹 삐걱? 美 주한미군 철수론까지 ...
  • ▶ 훈련중 사고난 K-9 어떤 무기?
프리미엄 링크
이슈 & 토픽
베스트 정보
비즈링크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100% 무료 만화  
슈퍼리치0.01% 거부들의 이야기
리얼푸드자연식·친환경·건강식·푸드 매거진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