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타임, 한선화·차오루와 함께 국내 최초 자기중심적 뷰티쇼 ‘업프리티(Up!Pretty)’ 제작
기사입력 2018-04-13 11:21 작게 크게

라이프타임이 색다른 뷰티쇼 <업! 프리티>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MC로는 배우 한선화와 예능 대세 차오루를 최종 낙점했다. <업! 프리티>는 오는 23일 월요일 밤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글로벌 리딩 여성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업! 프리티>에서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이 아닌 내가 행복하고 즐거운 ‘진정한 나를 찾아가는 뷰티’에 대해 이야기 할 계획이다.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자존감과 코덕력(코스메틱 덕후 능력)을 높이기 위한 뷰티팁을 알려주는 국내 최초 자기중심적 뷰티쇼로 자리매김 하고자 한다.
 
프로그램 캐치 프레이즈 역시 “내 톤은 당당톤! 코덕력 UP! 자존감 Up!”이다. 톤이란 최근 많이 쓰는 뷰티 용어로 내 얼굴에 맞는 색조를 의미하는 말이다. 보통 차가운 계열 색깔이 잘 어울리면 쿨톤, 따뜻한 컬러가 잘 어울리면 웜톤이라 부른다. “내 톤은 당당톤”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메이크업을 통해 자신을 더욱 잘 표현하고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계획이다.
 
아이돌 ‘시크릿’에서 대륙을 사로잡은 한류 여신으로 거듭난 배우 한선화가 <업! 프리티>를 통해 최초로 메인 MC에 도전한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를 접수한 매력만점 4차원 예능 여신 차오루가 함께 뷰티 메신저로 나선다. K-POP의 한류 열풍과 함께 아이돌의 뷰티 아이템과 트렌드에 관심이 높아진 만큼 K뷰티의 중심에 있는 한선화와 차오루가 자신만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대방출 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뷰티 트렌드와 함께 솔직한 뷰티 리뷰 입담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밖에 아이돌 블락비, 라붐, 아스트로, 여자친구, 모모랜드 등 국내와 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 중인 초호화 아이돌 군단이 평소 방송에서 선보이는 헤어와 메이크업 정보를 공유, 글로벌 뷰티 팬들도 함께따라할 수 있는 뷰티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한류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책임지는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전하는 전문가 팁과 연기자로서 활동하며 터득한 배우 이혜란의 뷰티 노하우는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뷰티 만수르 김기수, 언프리티 랩스타 출신 캐스퍼 등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는 뷰티 게스트들도 참여, 매회마다 색다른 리얼 뷰티 대결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더욱 색다른 뷰티쇼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그 밖에도 매 회 인기 뷰티 유튜버들이 출연해 나를 더 표현하고 싶은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 결해주는 메이크업 대결을 펼친다.
 
<업! 프리티>를 제작하는 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소영선 대표는 “업프리티는 그동안의 뷰티 프로그램들과 달리 메이크업을 통해 스스로 행복해지고 즐거워질 뿐 만 아니라 자존감을 높이는 것을 지향하는 국내 최초 자기 중심적 뷰티쇼”라면서 “라이프타임을 통해 전 세계에 방송돼 국내 콘텐츠뿐만 아니라 K뷰티의 세계화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젝트 런웨이>, <디비어스 메이즈>, <드롭 데드 디바> 등으로 유명한 글로벌 리딩 여성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지난해 10월 국내 론칭했다. 이후 SK브로드밴드와 현실 공감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과 엄마들의 관계 성장 예능 ‘아이돌맘’을 제작·방영해 화제를 모은데 이어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업프리티’를 선보이게 되었다.
 
<업! 프리티>는 라이프타임을 통해 아시아 30여개국에 방영 돼 아시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조갑천 kab@heraldcorp.com

  • ▶ 경공모 회원 “드루킹 박근혜에도 접근, ...
  • ▶ 조여옥 대위 징계 현실화?…靑 청원 20만...
  • ▶ 與 송기호 “송파을 배현진 부담스럽지 않...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오늘의 주요기사
핫이슈 아이템
광고
COPYRIGHT ⓒ HERAL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