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자녀안심 여름방학 MBC연합 해외영어캠프, 공신력 있는 기관의 책임감 있는 캠프 운영
보도자료| 2014-05-29 09:30

초•중•고 여름방학이 다가옴에 따라 효과적인 영어학습과 선진국 문화체험을 함께 누릴 수 있는 해외캠프를 찾는 부모님의 고민이 많다.

전국의 MBC 방송국이 연합하여 프로그램 기획부터 모집, 캠프 운영까지 학생들이 영어 학습효과와 글로벌 경쟁력을 배양 할 수 있도록 8개국 10개 해외캠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MBC연합캠프는 전세계 현지 우수 교육기관과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오랜 경험을 갖춘 진행팀이 현지에서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어 어린이에게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제공한다.

특히, 미국동/서부 지역을 포함한 캐나다∙영국∙필리핀∙호주∙뉴질랜드∙싱가폴 등 전세계 10여개 국가 중 원하는 곳으로 선택이 가능해, 아이 특성과 흥미에 맞는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최우수 교육기관만을 선정하여 운영되고 있어 양질의 영어학습과 세계문화 체험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MBC연합캠프는 홈스테이 선정 시, 해외 관리자들이 직접 홈스테이 가정을 방문하고 경찰청 신원조회를 통해 아이들이 지내기에 안전하고 이상적인 가정을 선별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홈스테이는 학부모들이 해외영어캠프를 고려할 때 가장 중요시하는 문제로, 아이들의 생활환경과 안전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

뿐만 아니라 MBC연합캠프는 캠프기간 동안 주3회 현지사진과 동영상, 일기형식의 보고서를 통해 내 아이의 모든 생활을 볼 수 있어 학부모 선호도가 높다.

6월에 진행되는 전국 MBC 설명회를 통해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한 사항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기타 영어캠프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공식홈페이지(www.hellombc.com) 또는 전화1644-2676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