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광명골프연습장, 가족요금 특별할인 행사…'최대 50%'
뉴스| 2016-01-20 15:13
이미지중앙

▲광명골프장 관련 사진 [사진제공=광명시청]



[GValley = 곽본성 기자]광명시시설관리공단 산하기관인광명골프연습장이 골프대중화를 위해 가족요금 특별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할인상품은 부모 중 1인이 정기회원이면 자녀에게 최대 50%할인 혜택을 주는한편, 시민의 건강증진을 물론 가족행복에도 기여할 것으로 공단은 예상했다.

광명골프연습장은 시민들이 겨울철 부족한 활동량을 높일 수 있도록 ‘동절기 요금 특별할인 행사’인 ‘만원의 행복! 나이스 샷!’ 특별할인 행사를 펼치고 있으며, 12월 한 달 간 주중 1일 20여명, 총 332명의 시민들이 뜨거운 호응 속에 체력단련에 매진해 왔다.

이번 행사는 광명시시설관리공단이 시민들의 골프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부모와 자녀가 함께 운동하며 가족간의 사랑과 행복을 증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을 고민하던 중 겨울방학을 이용한 초ㆍ중ㆍ고등학생 대상 ‘가족의 행복! 나이스 샷!!’ 특별행사를 펼치게 됐다.

‘가족의 행복! 나이스 샷!!’ 상품(2016.1.15 ~ 2016.3.10)은 부모 중 한명이 정기회원인 경우 겨울방학 및 봄방학 동안 정상요금 관내 1개월(30일) 기준 대비 5~9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중ㆍ고·대학생의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이용요금 부담을 대폭 낮춰 5인 이상 등록시 1인당 12만원으로 올해 1월 15일부터 ~ 2월 10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3월 10일까지 30일간 평일, 주말, 공휴일 모두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더불어 골프를 처음 배우는 자녀나 중ㆍ고등학교 동아리 회원에 대해 경제적, 심리적 부담을 덜어주고 골프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골프채를 상시 무료 대여서비스 하고 있으며 추가로 무료 골프레슨(원 포인트)도 진행하고 있다.

광명골프연습장은 광명시민의 골프 대중화에 맞춘 체계적이고 과학적 레슨을 통한 골프 인구의 저변확대 뿐만 아니라 골프회원의 기량향상을 도모하고자 올해 국내 우수한 골프프로들로 구성된 ‘골프아카데미’를 도입하여 이용회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골프연습장운영팀 방두호주임은 동절기 특별 행사상품은 정상요금 대비 30~50% 저렴한 요금으로 동일한 타석 배정은 물론 이용시간 제한이 없는 상품으로 겨울철 운동 부족을 고민하고 온가족의 체력단력 및 건강증진을 기대하는 고객이라면 반드시 챙겨야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kwakbon@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