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한빛소프트 ‘핏데이’, 비대면 홈트앱 ‘눈길’
게임세상| 2020-09-07 14:06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에 제약을 받는 상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한빛소프트가 서비스하는 비대면 홈 트레이닝 앱 '핏데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최근 2주 연속으로 핏데이의 하루 평균 방문유저수가 전주 대비 1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중 신규 방문유저수는 약 15% 이상 증가한 것으로 드러났다.
안드로이드, iOS, Btv 등 3개 플랫폼에서 공통적으로 방문유저수가 증가했으며, 이는 전 연령에 걸쳐 고른 분포를 보이고 있다.

최진 한빛소프트 스마트콘텐츠팀장은 "활동량이 충분치 않은 가운데, 실내에서도 할 수 있는 건강관리를 위해 홈트 앱인 핏데이에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며 "비싼 운동기구를 구입하거나 수강료를 들이지 않고도, 실내에서 비대면 운동을 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다"고 분석했다.
 



한편, '핏데이'는 근력 훈련에 초점이 맞춰진 홈 트레이닝 앱으로, 꾸준히 실천할 수 있는 매일 7분 운동 코칭 서비스를 비롯해 26일 코스의 저질 체력 탈출하기, 뱃살을 제거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한 뱃살 제거 다이어트까지 다양한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풀 보이스 트레이닝 기능을 제공해 개인 트레이너를 옆에 두고 운동하는 것 같은 경험을 유저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향후 '핏데이'의 UI 업그레이드, 추가 운동코스 개발 등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제공해 유저들의 성원에 부응하는 한편, 공식카페를 통한 소통도 더욱 활발하게 운영하겠다는 계획이다.

  
박건영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