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소식
여성향 연애시뮬 ‘썸머코드’, 사전예약 실시
게임세상| 2020-09-28 11:19


스카이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여성향 모바일 연애 시뮬레이션게임 '썸머코드'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썸머코드'는 주인공인 '나'의 사라진 기억을 찾기 위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탐정 사무소에서 근무하며 비밀을 추리하고, 4인4색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들과 로맨틱한 이야기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여성향 게임 마니아들을 위해 감미로운 스토리와 사운드는 물론, Live 2D 애니메이션 기술로 표현된 그래픽이 주 특징이다. 아울러 심규혁, 신범식, 정주원, 이경태 등 유명 성우진이 참여한 풀 보이스를 지원해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게임은 작품성을 인정받아 지난 7월 진행한 텀블벅 모금을 통해 단 하루 만에 목표액을 달성, 일찍이 인기몰이에 성공한 바 있다. 원작 세계관을 기반으로 김주희 작가의 섬세한 필력으로 담아낸 '썸머코드: 너에게는 거짓말' 역시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사전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이상형 테스트를 제공해 '나'와 어울리는 남주인공을 미리 알아보고, 주인공들의 성우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썸머코드'는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해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모습이다. 사전예약자 수 목표 달성에 따라 예약자 전원에게 하트, 골드, 다이아열쇠 및 다이아, 한정 SR 카드 1종 등 풍성한 보상을 선물한다.
윤아름 기자 game@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