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9월 모의고사 성적 향상 노하우와 비법 담긴 ‘2022 수능만점 이순신’ 출간
보도자료| 2021-08-30 16:27

 


20년 이상의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대한민국 최고 수능교육전문가의 공부법 신간이 출간된다.

2022 대입을 준비하고 9월 모의고사 성적 향상을 만들 수 있는 구체적인 비법이 담긴 수능교육전문가 오대교의 공부법 신간 <2022 수능만점 이순신>이 30일 출간됐다.

대학 입시 성적 급상승의 비밀, 대입 완성을 위한 핵심 특강을 부제로 ‘이것이 순식간에 성적을 올리는 신의 한수다!’라는 의미를 제목에 담고 있다. 

아이콤마 이동국 대표는 “이 책은 고3과 N수생을 위한 정시 전략과 수시 수능최저 전략을 담고 있지만, 수능 이후 고1~2학년을 위한 대입 전략도 함께 다루고 있다. 수시를 준비하는 학생도 반드시 필독해야 할 종합 대입 전략서인 셈이다.”라고 말했다.

또, “대입 최후의 보루인 정시 수능이라는 마지막 기회를 살리기 위한 최적의 전략과 정보를 제공하지만, 현명한 수험생이라면 고1~2학년 때부터 수시와 정시 두 마리 토끼를 잡고 합격의 가능성을 최대한 올려야 할 것이다.”라고 전략을 전했다. 

오대교 작가(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는 “대한민국 수험생이 모르는 입시의 핵심 2가지를 이 책에 담았다”고 전하면서 “첫째, 수능 시험에 무엇이 출제되는지. 둘째, 시기별로 어떻게 공부해야 하는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담았다고 말했다.

또, “수능 한 등급을 결정하는 점수는 10점이다. 한 문제당 배점이 3~4점인 것을 생각하면, 고작 3문제가 등급을 결정한다. 30일 1등급 성적 급상승의 비밀은 수능에 반드시 출제되는 문제 유형 중 현재 취약한 부분을 찾아낸 후 그중 난도가 낮은 부분에 공부를 집중하는 것”이 전략이라고 말했다.

9월 모의고사 성적 향상을 준비하고 있는 전국 고등학생과 2022 대입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 및 학부모들에게 자신 있게 권한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주최 2021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을 받은 수능 교육 전문가 오대교 작가의 <2022 수능만점 이순신>은 30일부터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오대교 작가는 현재 오대교수능연구소 대표로 활약하고 있으며 ‘공부톡 인생톡’, ‘기적의30일 수능만점공부법’ 등 다수의 저서를 집필한 작가로 활동 중이다.

leejh@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