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 도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 1주년 기념 축제 ‘로열파크씨티 원 페스타’ 성료
부동산| 2024-07-02 10:01

-4,805세대 대단지 장점 충분히 살려 단지 곳곳에서 다채롭고 흥겨운 행사 열어
-입주민 장기자랑·초청 가수 코요테 등의 축하공연, DK아시아 2주년 행사 후원 예정
-아파트 내·외부 환경 개선 및 명품 아파트 조성에 감사, DK아시아 감사패 받아
-리조트특별시 첫 시범단지, ‘왕길역 로열파크씨티’ 9월 말부터 입주 시작

 


DK아시아는 4,805세대의 대단지면서 대한민국 첫 번째 리조트 도시로 조성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의 입주 1주년 기념 축제 ‘로열파크씨티 원 페스타’가 입주민들의 뜨거운 참여와 호응 속에 성황리에 성료 됐다고 밝혔다.

지난 6월 30일 진행된 이 행사에는 입주자 대표들과 입주민 그리고 지역 국회의원(이용우)과 서구청장(강범석) 등 대·내외 귀빈들이 찾아와 축사는 물론 늦은 시간까지 입주민들과 축제를 즐겼다. 이번 행사는 입주자들을 대표하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자 대표 회의가 주최하고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대형 개발사가 DK아시아가 후원했다.

이날 행사는 대단지의 장점을 충분히 살려 단지 곳곳에서 다채롭게 진행됐다. 공식행사와 함께 입주민 축하공연, 장기자랑 그리고 초청 가수 공연이 이뤄진 중앙무대는 1단지에 설치됐으며 같은 단지 야외 물놀이터와 대연회장 그리고 키즈 앤 맘스 카페에서는 어른과 아이들 모두 좋아하는 버블쇼와 망원경을 통한 전체 관측, 보드게임 행사 등이 각각 진행됐다.

2단지 썬큰 공연장에서는 마술사의 매직쇼가 펼쳐졌으며 후문 공터에서는 낭만적인 교류가 이루어지는 플리마켓이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로 준비된 푸드트럭이 입주민들의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책임졌다.

 

이밖에 1단지와 2단지 공공보행로에서는 입주민 자체적으로 벼룩시장이 열렸으며 각 단지별로 티하우스 앞 정원에서는 삐에로 분장을 한 키다리 아저씨가 알록달록한 풍선으로 풍선 아트를 선보이며 아이들을 즐겁게 해 주었다. 그리고 각 단지 관리사무소 앞에서는 입주민 생활에 도움을 주는 칼갈이 행사도 펼쳐졌는데 오전 중으로 접수를 마칠 정도로 입주민들의 호응이 높았다.

특히 DK아시아는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단지 내는 물론 외부 환경을 개선하고 이를 통해 대한민국 최고의 명품 아파트로 조성해 입주민들의 자긍심 고취와 아파트 가치 상승에 크게 기여한 공로로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1·2단지 입주자대표회의를 통해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DK아시아 김정모 회장은 “검암역 로열파크씨티 푸르지오 입주 1주년을 기념해 단지 곳곳에서 성대하게 행사를 진행하면서 입주민들과 아이들 그리고 입주민들 가족 여기에 인근 지역주민들이 단지를 직접 찾아오셔서 즐겁게 축제를 즐겨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며 “내년에 있을 입주 2주년 기념행사에서도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현재 DK아시아는 인천 서구 일대 123만평에서 총 3단계로 나눠 사업지 8곳에서 리조트특별시 브랜드 타운을 조성해 가고 있다.” 며 “이 중 왕길역 로열파크씨티는 리조트특별시 첫 번째 시범단지로 1,230억이 넘는 공사비 셀프 증액으로 조경과 조경 시설 그리고 기반 시설에 대해 대대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며 자연에서 도시를 즐기고 도시에서 자연을 느끼는 자연과 문화와 감성을 담은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도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리조트특별시를 조성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kim3956@heraldcorp.com

랭킹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