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op

검색
닫기
모비, '대항해의길' 업데이트 기념 레어템 쿠폰 추가
게임세상|2018-01-02 10:06


헝그리앱의 사전예약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모바일 항해 MMORPG '대항해의길'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레어 아이템 쿠폰을 추가했다.
   


   

이번 '대항해의길' 쿠폰을 등록하면 '선박 자재 3,000개', '500만 은화', '3성 구매계약서 20개', 'A급 3성 구매 계약서 20개'를 비롯해 총8종의 푸짐한 혜택이 지급되며, 별다른 미션 없이 '모비'를 통해 발급 신청만 해도 100% 받을 수 있다.

라인콩코리아에서 서비스하는 '대항해의길'은 전 세계 바다를 자유롭게 항해할 수 있는 모바일 항해 MMORPG로, 모든 캐릭터에게 적용된 성우 더빙과 깊이 있는 스토리로 이용자들에게 강한 몰입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사실적인 그래픽과 날씨 변화를 통해 실제 바다를 항해하는 느낌도 받아볼 수 있으며, 해상에서의 전투, 교역, 탐험 등 다양한 콘텐츠도 즐겨볼 수 있다. 또한, 콜럼버스, 마젤란과 같은 역사 속 실존 인물들을 만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지난 달 28일, 남아프리카 지역의 다양한 항구가 추가된 '폭풍의 바다'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모비'는 '대항해의길' 외에도 'FOX', '열혈강호M', '검은사막 모바일', '부루마불M', 등 모바일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과 '테라M', '오버히트', '로스트하바나 for Kakao', '로열블러드', '루시드사가', '요지경', '아크로드 어웨이크' 등 인기 게임의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게임이슈팀 기자 game@heraldcorp.com
광고
프리미엄 링크
베스트 정보
이슈 & 토픽
비즈링크

오늘의 인기 정보
핫이슈 아이템
실시간 주요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