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전 매장서 12월 한 달 동안 20% 할인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화장품 전문 제조판매기업인 대화씨앤에프(http://www.canadianformula.co.kr)는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로션과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의 롭스(LOHB’s) 매장 입점을 기념해 12월 말일까지 고객 사은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캐나디안 포뮬러 라인의 모이스처라이징 로션과 크림 2개 브랜드의 롭스 매장 입점을 진행해 왔던 대화씨앤에프는 12월 133개 전 매장 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캐나디안 포뮬러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대화씨앤에프의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로션과 크림은 이미 일반 소비자들에게는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한 탁월한 바디 케어 솔루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피부보습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캐나다 화장품 전문기업 딜론이 생산한 캐나다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로션과 크림은 겨울철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탁월한 고보습 효과를 발휘하는 데일리 보습 바디 케어 제품이다.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마카다미아씨 오일을 함유해 끈적임 없이 백색의 로션 텍스처가 말끔하게 스며드는 최고의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캐나디안 포뮬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스위트아몬드 오일, 시어버터 등을 함유해 발림성이 좋으며 크림의 보습 텍스처가 부드럽게 스며들어, 한층 강화된 보습감을 제공한다.
김주현 대화씨앤에프 이사는 ”캐나디안 포뮬러는 피부에 뛰어난 보습효과를 선사하기 위해 만들어진 ‘저자극’, ‘고보습’의 피부관리 포뮬러”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캐나디안 포뮬러를 통한 바디 보습케어의 탁월함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