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척스클럽 - 후 한의원 노원점> ‘탈모카페’ 에 오면…머리 빠지는 고민 안녕

현대인은 각종 스트레스와 환경, 유전, 잘못된 생활 습관 등으로 인해 탈모 환자가 급증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탈모 치료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탈모하면 일반적으로 남성에게서 일어난다고 생각하기 쉬우나 최근에는 여성 탈모도 심각할 정도로 늘어나고 있어 이에 대한 치료 방법이 관심을 끌고 있다.

후 한의원(원장 여진주) 노원점은 탈모 클리닉을 통해 탈모에 대한 모든 고민과 치료를 할수 있어 탈모 환자들의 관심이 아주 높다. 후 한의원 여진주 원장은 개원 이후 현재까지 각종 탈모에 대한 연구와 치료를 병행하며, 남성, 여성, 원형, 스트레스성 탈모 치료의 유명인사가 되었다. 네이버 ‘탈모카페’에서 탈모로 고민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전도사로 활동하고 있는 여진주 원장은 “탈모는 단순히 모발의 질환이 아니라 몸 상태의 반영이기에 탈모의 원인을 먼저 밝히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통 모발은 3~6년 주기의 사이클을 가지고 변화하며 특히 변성된 두피근막과 모근 상태가 개선되면 탈모의 진행을 멈추고 발모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라며 “이를 위해 약침치료를 통해 모근을 자극하며, 두피순환침 치료를 통해 두피 쪽 경락흐름을 개선시키는 치료법을 사용한다. 탈모는 적절한 치료를 받으면 효과가 우수한 질환입니다. 몸상태, 두피상태, 모발상태의 진단만으로 탈모요인에 대한 판단이 가능하고, 예방과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초기의 정확한 진단으로 탈모 스트레스로부터 해방되시길 바랍니다”라고 강조한다.

또한 후 한의원은 피부질환, 여드름, 한방성형, 여성질환, 비만 등 현대인의 생활습관 변화로 발생된 다양한 질환을 원스톱으로 케어받을 수 있고, 한의학 치료분야의 새로운 요구를 수용해 건강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힘써오고 있다.

여진주 원장은 한방내과전문의로 대한한방성형학회 법무이사, 대한한의학회, 대한한방내과학회, 대한스트레스학회, 대한중풍학회, 대한한방비만학회 정회원으로 활동 중이며 현재 후 한의원 노원점 원장을 맡고 있다.

<퓨척스클럽 - 후 한의원 노원점> ‘탈모카페’ 에 오면…머리 빠지는 고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