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0년 창업 이래 비접착 손바느질 명가로 자리매김 해온 수제 명품 정장 HK테일러(대표 한철·www.HKtailor.co.kr)이 겨울을 맞아 맞춤정장, 맞춤코트, 결혼예복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프랜차이즈를 시도하며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HK테일러는 목동 본점을 시작으로 청담점, 부산점, 분당점, 영등포점 등 전국으로 매장을 확대해 가며 수제 명품의 명가로 널리 알려져 왔다. 특히 17년 경력의 한철 대표와 10년 이상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최고의 품질을 만들어 내는데 노력해 오고 있다.
HK테일러는 이태리 수입원단(에르메질도 제냐, 로로피아나, 제일모직 란스미어, 1PP)등 최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최상의 기술로 양복을 제작하고 있다. 특히 이태리 스타일과 소공동 수제 제작 방식을 고집하며 고객 체형별 최적의 밸런스와 완벽에 가까운 피팅감과 착용감은 고객 95%의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하며 성장을 거듭해 오고 있다. 한 대표는 “HK테일러는 다른 맞춤정장과 달리 비접착 손바느질 비스포크 방식을 고집한다. 때문에 나만의 맞춤예복을 원하는 고객들이 꾸준하게 늘고 있는 추세”라며 설명했다.
HK테일러는 예복상담과 설명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며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본인에 맞는 최적의 맞춤정장을 지향한다. 특히 2013년 새로운 웨딩예복의 디자인으로 젊은 층의 수요를 끌어올리고 있다. 단 한번 뿐인 결혼식 예복을 준비하는 신랑과 신부들에게 다채로운 이벤트와 더불어 패키지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예복을 만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2013년에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며, 성장해나갈 수 있는, 수제 명품 정장의 ‘마이스터’로 거듭나고 싶다”고 회사발전의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