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교구, 교재, 학습도서를 한 눈에, 다양한 행사도 진행

오는 11월 27일부터 30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유아림이 개최하는 '제22회 국제유아교육박람회 & 제7회 유〮아동 영어교육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킨텍스 유아교육전은 어린이집, 유치원이 연말 행사 준비와 신학기 원아모집, 결산 등으로 분주하고, 유아교육 산업체에서 핵심 제품을 선보이며 연말 성과를 위해 바쁜 11월에 열린다. 이에 다양한 종류의 유아교육 제품 및 프로그램 등의 구성을 한눈에 비교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합리적이고, 시간도 절약할 수 있다.

유명 교구, 교재, 학습도서뿐만 아니라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교육용 앱과 학습 콘텐츠, 교육 서비스가 출품되며 원/기관/문화센터 등에 출강하는 특별활동 방과 후 프로그램이 체험교실 형태로 운영될 예정이다.

킨텍스 유아교육전 통해 다양한 정보와 혜택 받는다

전시기간 중에는 교육 종사자와 기관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11월 27일(목) 킨텍스 전시장 내에서 '2014 전국보육인대회'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의 주최로 개최되는 것. 전국 어린이집 원장과 기관 종사자 약 5,000명이 참석할 것으로 전망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이 외에도 대형 콘퍼런스와 정책간담회, 전문 세미나 등이 수시로 열려 새로운 교육 정보와 정책을 알 수 있다. 부대행사로는 대학 현장 산학실습 경진대회(아동극, 인형극), 유〮아동 건강 캠페인 등이 마련돼 유아교육전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준다.

'제22회 국제유아교육박람회 & 제7회 유〮아동 영어교육박람회'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국제유아교육박람회 홈페이지(www.kidsnedu.co.kr)에서 사전 등록을 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전시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에 한해 선착순으로 10월 말까지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유아림 대표전화(02-2236-2173) 또는 이메일(expo@iyua.net)로 문의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