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스타일 유아복 전문쇼핑몰 탐나는아이(http://www.tamnai.co.kr)가 다가올 여름을 위해 지난 4일부터 2015년 여름 시즌을 겨냥한 남아수영복, 여아래쉬가드, 아동수영복, 유아비치가운 등 비치웨어와 비치용품까지 다양한 상품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선보인 아동비치웨어는 아이들의 감성을 담은 귀엽고 발랄한 디자인은 물론 아기자기한 비치가운까지 물놀이 필수 아이템을 준비해 고객과 아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남아래쉬가드는 화이트, 검정, 핑크, 형광연두 이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수영복이다. 특히 가벼운 소재를 적용해 무더운 피서지에서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판 재질로 아이들이 수시로 입고 벗기 편하며 가슴에 프린트 디자인이 새겨있어 수영복의 스타일을 살렸다. 여기에 단가라 5부 수영팬츠나 웨이크팬츠를 코디하여 보다 활동적인 물놀이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미키여아수영복은 블랙&화이트컬러의 대조적인 면과 레드 컬러가 포인트가 되고 특히 도트패턴과 미키마우스 프린트로 여아의 귀여움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세트로 구성된 여아수영복은 상, 하복은 물론 수영모자까지 단번에 구입이 가능하다.
아동용 비치가운은 각 아이들이 선호하는 동물 모양을 본 딴 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고 색상도 각양각생이다.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를 적용해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북유럽스타일유아복 전문 쇼핑몰 ‘탐나는아이’에서는 올 여름 아동비치웨어뿐만 아닌 예쁜 여아스커트, 남아가디건, 아동레깅스, 아기샌들 등 아이들의 스타일에 맞게 코디할 수 있는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