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복면가왕’ 종달새는 누구일까. 그의 복면을 벗기기위해 8인의 도전자들이 나선다.

MBC 미스터리 음악쇼 ‘일밤: 복면가왕’의 4대 가왕자리를 놓고 토너먼트 경연을 펼치게 될 8인의 복면가수들이 3대 가왕 ‘딸랑딸랑 종달새’(이하 종달새)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지난 3대 가왕 결정전에서 우열을 가릴 수 없었던 대결 끝에 가왕의 타이틀을 거머쥔 복면 가수는 종달새. 이로 ‘황금락카 두통썼네’의 연승 행진은 끝났고, f(x) 루나라는 정체가 밝혀졌다.

‘복면가왕’ 종달새 정체 밝혀질까? 4대가왕 놓고 8명 도전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루나를 꺾은 막강한 실력자 종달새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방송 말미 살짝 공개된 영상만 보더라도 ‘초강력 보이스들의 초강력 경연’을 예고하고 있다.

2회 연속 가왕의 자리에 오른 루나를 비롯해, B1A4 산들, 시크릿 송지은, 애프터스쿨 가희, B2B 육성재, 에릭남, 2AM 창민, FT아일랜드 이홍기, 캔 이종원, 아이비, 지나, 나비, 권인하, 장혜진 박학기, 배우 현우, 박준면, 박광현, 김지우, 전 체조스타 신수지 등 이름도 열거하기 벅찰 정도로 화제를 모은 ‘복면가왕’ 출신의 복면스타들.

‘복면가왕’ 4차 경연에선 또 어떤 스타가 탄생할지, 또 어떤 반전으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지 기대를 더한다. 17일 방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