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날씨 포근한 기온으로 나들이가 한창인 요즘. 해수욕장이 있는 바닷가, 워터파크 등 도심을 떠나 자연친화적 환경을 즐기는 가족들이 늘고 있다. 이 시기에 발맞춰 의류 업계는 다양한 여름 신상품을 출시 했다.
화사해진 컬러 감, 시원한 기능성 소재, 다양한 디자인까지 여름 시즌에 맞춘 신상품들이 즐비하다. 특히 아동복 신상품들이 엄마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북유럽풍아기옷트렌드를 바탕으로 유아복, 수영복, 래쉬가드 등 사랑스런 아이들의 패션에 민감한 엄마들이 쇼핑에 나선 것이다.
여름 시즌을 겨냥한 북유럽풍유아복 밴이키즈(http://www.banekids.com)은 피부가 민감한 아이들을 고려해 물놀이에 입기 좋은 여아수영복, 남아래쉬가드, 여아비키니, 남아수영복, 비치타올, 비치가운 등을 출시 했고, 비치웨어 뿐 아닌 여아원피스, 레깅스, 스커트, 남아티셔츠, 밀집모자, 아동선글라스 등 여름 바캉스룩을 선보여 고객들의 반응을 이끌어 냈다.
여름 물놀이 패션에 어울리는 남아래쉬가드는 미키마우스가 그려진 예쁜 디자인부터 네온컬러가 돋보이는 홀리데이수영복, 별 모양 패턴과 주황색 컬러가 도드라진 별무늬래쉬가드 등 패턴과 포인트의 조화로 아이들의 트렌드를 잘 반영했다.
여아수영복은 상큼함과 발랄함에 포인트를 두고 핑크색 컬러, 플라워 패턴 등이 믹스된 여아래쉬가드를 선보였다. 또 모던하고 고급스런 피치느낌의 샤넬리코코스윔웨어 등 상의, 하의, 수영모까지 3pcs로 세트판매 하고 있다. 이 외 캐릭터가 그려진 예쁜 비치가운, 비치타올 등 바캉스패션에 필요한 아이템을 집중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다.
사랑스런 아이들에게 명품과 같은 품격 있는 스타일을 제공하고 있는 밴이키즈 이영미(대표)는 “온라인쇼핑몰의 불친절한 서비스 개선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다양한 스타일, 예쁜옷, 빠른배송 서비스를 기본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 계획에 대해 “ WITH MOM 카테고리를 통해 엄마랑아기랑커플룩, 패밀리룩 등 다양한 스타일의 아동의류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밴이키즈에서는 전 상품 무료배송이벤트와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