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웨딩컨설팅 업체 듀오웨드가 오는 7월 16~17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제25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개인의 취향대로 결혼준비 규모ㆍ예산ㆍ유형을 고를 수 있는 ‘추천 웨딩패키지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스몰 패키지’, ‘데이트 스냅 패키지’, ‘트랜디 패키지, ‘하이엔드 패키지’ 스타일 중에서 각자가 원하는 조합을 선택하면 된다.
듀오웨드는 “이번 행사는 실속 웨딩 상품 위주로 구성해 ‘알뜰한 신부가 행복한 웨딩페어’로 마련했다”며 “추천 웨딩패키지를 이용할 경우 최대 150만원 할인과 추가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듀오웨드는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면세점, 신한카드와 할인 제휴를 맺고, 알뜰 예비부부를 위한 특별 혜택을 준비했다. 현대백화점은 웨딩 상품 계약 금액에서 최대 100만원을 마일리지로 적립해준다. 갤러리아 면세점은 선불카드와 20만원 상당의 할인권, 골드 멤버십 카드를 발급한다. 신한카드는 결제 금액별로 캐시백을 준다.
또한 듀오웨드는 웨딩페어 현장 상담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SK2 마스크팩, 러쉬의 웰컴 입욕세트 등을 선물하며, 웨딩패키지 계약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고급 폐백을 지원한다. 필립스 비자퓨어, 소형가전, 포토테이블 액자세트, 허니문 앨범, 설화수 자음세트 등 경품도 준비돼 있다.
참여 및 이벤트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