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가 이렇게 재미 있는 줄은 몰랐어요, 한번 보실래요?"

SBS프로그램 '붕어빵'에 출연한 정지웅군이 최근 영어 삼매경에 빠졌다고 한다. 학교, 집, 이동간에도 손에 놓지 않은 채 웃으며 보고 있는 것. 바로 'EM스퀘어'였다.

'EM스퀘어'는 영어몰입교육인 '브레인영어'가 국내 최초로 태블릿 PC에 탑재되어 선보인 어린이 교육용 SMART-Learning 이다.

'브레인영어'는 초등학교 교과 과정의 수학을 영어로 공부하는 콘텐츠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옥스퍼드 대학 출판사의 동화책, 공상과학소설, 세계전래동화 등으로 구성되어 만 3세부터 ~13세까지 영어는 물론 수학과 중국어까지 공부 할 수 있는 신개념 교육 플랫폼이다.

특히 영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 세부적으로 나뉜 맞춤형 영어몰입교육 프로그램은 단순 문제풀이와 암기식이 아닌 직접 보고, 만지며, 체험하면서 영어와 수학을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도 흥미를 유발시키고 자연스럽게 학습을 하게 되면서 저절로 실력이 향상됨은 물론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학습 환경 조성으로 인해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도 기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아이들의 상상력과 감성을 자극하는 옥스퍼드 동화책은 흥미는 물론 한국어, 영어, 중국어까지 번역이 되어 있어 자연스럽게 외국어를 접할 수 있게 한다.

업체 관계자는 “EM스퀘어는 학습에 흥미를 잃지 않도록 시각적효과와 체험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하루 5~10분만 투자하면 어느 장소에서도 탁월한 학습 효과를 거둘 수 있고, 교육비 타 몰입교육에 비해 부담이 없어, 1석 4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전했다.

붕어빵 정지웅,

한편 'EM스퀘어'는 상용화전에 전남의 한 초등학교에서 전교생 재량수업 및 창의체험 활동수업 등 시범교육을 실시, 국가학력평가 320% 실력향상이라는 기염을 토해내기도 했으며, 이러한 부분을 인정받아 '동영상 외국어 교육시스템을 이용한 교육 방법'으로 특허(제 10-1060285호)를 획득했다.

현재 붕어빵 정지웅 군은 물론 뛰어난 학습효과로 인해 여동생인 정하은양과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한 박민하 양까지도 'EM스퀘어'를 통해 수학 및 영어 공부를 하고 있다. 그리고 JTBC 방송프로그램 '약이 되는 정보 꿀단지'에서도 '겨울방학 영어 완전정복 비법'으로 수학을 영어로 공부 하는 방법이 소개가 되면서 화제가 된바 있다.

조기영어교육 열풍이 불고 있는 대한민국, 갈수록 높아지는 사교육 시장에서 남부럽지 않게 내 자녀에게 영어와 수학, 그리고 자기주도 학습 습관까지 길러줄 수 있는 'EM스퀘어'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emeducation.kr)와 전화문의(1577-7886)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