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양조위와 셀카 올리며 “곧 만나요”…역대급 콜라보, 또 한번?
[민희진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김유진 기자]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홍콩 배우 양조위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8일 민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양조위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See you soon'이라고 적었다. 해당 게시물을 본 누리꾼들은 두 사람의 만남이 또 한 번 성사되는 것 아니냐며 기대감을 키웠다.

양조위는 지난해 7월 어도어 소속 가수인 뉴진스의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에 우정출연 했다.

양조위 섭외는 민 대표가 직접 나서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민 대표의 지인을 통해 양조위에게 뮤직비디오 시나리오를 전달했고, 스토리를 확인한 양조위는 흔쾌히 후 노개런티로 출연했다. 당시 양조위는 “좋은 인연이 닿았고 한국 팬들에게 자그마한 선물을 드리고 싶었다"고 출연 이유를 밝힌 바 있다.

‘Cool With You’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신우석 감독은 지난해 8월 ‘침착맨’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양조위가 매니저 없이 혼자 와서 미팅하고 촬영했으며, 캐릭터 분석은 물론 의상까지 직접 구입해왔다는 후일담을 전했다.

민 대표는 앞서 일본의 현대 미술가 무라카미 다카시, 애플 부사장 토르 마이런, 일본 패션 거물 히로시 후지와라와의 투샷을 공개하며 이들과의 협업을 암시한 바 있다. 이때문에 양조위와도 또다른 협업으로 찾아볼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