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저축·IRP 순입금액 구간별

최대 103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한화투자증권, 연금 이벤트 실시…“순입금 따라 백화점 상품권 증정” [투자360]
[한화투자증권]

[헤럴드경제=유혜림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3분기! 시원한 연금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화투자증권 연금저축 및 IRP(개인형퇴직연금)에 신규 입금하거나 타사 연금을 이전한 고객이 대상이다.

한화투자증권은 연금저축 순입금액 1000만원 이상 시 최대 100만원, IRP 순입금액 1000만원 이상 시 최대 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중복 참여가 가능해 이벤트 참여 고객은 최대 103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연금저축과 IRP는 연간 최대 180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하며 연금저축은 연간 최대 600만원, 소득이 있는 근로자·사업자가 가입하는 IRP는 연간 최대 900만원까지 세액공제가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연금본부 김일수 전무는 “고객들이 안정적인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연금 상품 및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와 전국 영업점 또는 연금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IPO시장도 더위 먹었나”…하스 코스닥 입성 첫날 7% 상승 그쳐 [투자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