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8일까지 5000원 상당 비트코인 쿠폰 제공

도넛팩 먹으면 비트코인이 덤…SPC 던킨 ‘금빛 코인 리워드’
[SPC 던킨 제공]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국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과 협업해 ‘금빛 코인 리워드’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금빛 코인 리워드’는 던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빗썸 앱에서 비트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행사는 다음 달 8일까지 약 2주간 진행하며, 만 19세 이상만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던킨 매장에서 ‘빗썸 도넛팩(3개입)’을 구입하면 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8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최대 1만5000원 상당의 비트코인 당첨 기회가 있는 스크래치 랜덤 쿠폰을 제공한다. 두 이벤트는 각각 1회씩 참여 가능하다. 지급·당첨된 쿠폰은 8월 14일까지 빗썸 앱에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금빛 코인 리워드’ 행사 참여자를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에 빗썸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던킨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온라인에서 참여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피앱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던킨 제품 할인 쿠폰, 비트코인 쿠폰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100% 당첨 이벤트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최근 가상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실용적이면서도 색다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