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영국 어학연수 유학 박람회가 7월 19일(서울 강남 코엑스 컨퍼런스 홀 3층), 20일(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회의실 2층)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 참가 어학원은 스타포드 하우스 스쿨 오브 잉글리쉬(Stafford House School of English), 인터내셔널 하우스 런던(International House London), ec 어학원, 아이시스(isis), 말번하우스(Malvern House), 아발론 스쿨(Avalon school), 더 랭귀지 갤러리( The Language Gallery), 사우스템즈컬리지(South Thames College)등이다.

영국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예비 연수생들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자세한 학교 정보는 물론 장학혜택과 특별한 선물까지 받을 수 있다. 학교별 자세한 혜택은 아래와 같다.

7월19일~20일 서울, 부산 영국 어학연수 장학혜택 박람회

영국의 매력적인 도시에 센터를 두고 있어 재학기간 중 센터 이동이 가능한 스타포드 하우스 스쿨 오브 잉글리쉬, ec어학원과 런던 최고 명문 인터네셔널 하우스 런던에서는 6개월이상 등록 시 경유왕복항공권, 36주이상 등록 시 아시아나 항공권이 제공된다.

합리적인 학비로 고 퀄리티를 자랑하는 아이시스, 지인들의 추천으로 수속하는 말번하우스 그리고 아이엘츠(IELTS), 비즈니스영어 전문 어학원인 랭귀지 갤러리는 6개월이상 등록 시 학교자체 장학혜택과 함께 아이패드 16G, 회화 중심 어학원인 아발론은 오전반, 6개월이상 등록 시 10% 학비할인에 추가로 아이패드 16G가 제공된다. 이러한 파격적인 혜택은 박람회 당일 수속신청을 한 분들에게만 적용된다. 사우스템즈컬리지는 영국 공립컬리지로 공무원 연수어학원으로 불릴 만큼, 공무원들이 많이 수속하고 있다. 런던 2존에 위치한 본 컬리지는 다른 컬리지보다 영어코스가 잘 운영되며 비즈니스, IELTS 시험영어 과정이 특히 우수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본 박람회 참가만으로도 영국은 비싸다는 편견을 과감히 버리게 될 것이다. 다양한 장학혜택을 적용 받아 영국 9개월동안의 어학연수 총 비용은 2,000-3,000만원으로 예산을 짤 수 있다. 수 차례 검증되었으며 재학생들의 좋은 피드백을 받은 어학원을 좀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등록할 기회를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가져보자

영국문화원 회원 유학원인 이지영국유학은 서울, 부산 그리고 런던에 지사를 둔 영국 전문 유학원으로 매해 전문 상담원들이 영국 현지 학원들을 직접 방문해서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런던 지사의 현지 케어를 통해 안심유학을 최대 목표로 삼고 있다. 영국 어학연수를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수속절차, 어학원 정보, 장학혜택, 비자 등 영국 전문 유학원으로서 올바른 연수정보를 알리고자 본 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http://uhakfair.co.kr/), 전화(02-564-4636)를 통해 사전 등록하면 무료 참여가 가능하며 카카오톡(ID : eguk)을 통해 신청 및 사전 상담이 가능하다.

헤럴드생생뉴스/